코스그램은 화장품(Cosmetic) 의 'Cos'와 'Telegrammatic'이라는 '전보의, 전신의' 의미를 함유하여, 이러한 진정성 있는 제품을 보다 널리 새롭게 알리기 위한 취지에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거울의 모습과 그리스 문자의 가장 마지막 자모인 ‘Omega (ω,Ω)’를 연상하는 코스그램의 브랜드 심볼은, ‘최종,마무리’의 의미를 가지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의 마지막까지 함께 하고자 하는 코스그램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이와같은 의지를 실현시키기 위하여 기존에 부족했고, 어긋난 것들을 올바르게 채워나가기 위하여 성찰과 반성의 모습으로 바라볼 수 있는 ‘거울’의 모습을 통해 코스그램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급격하게 발전하는 미용산업시장에서 우리가 놓친 것을 다시한번 돌아보기 위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