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DESCRIPTION
더말 하이퍼 팩 바디 시트
큐프라 벤리제 정품 시트지로 목화씨 솜털에서 추출한 100% 코튼린턴 천연소재로
피부에 자극을 낮추고 수분과 만나면 피부에 완전히 밀착되는 에어핏 타입으로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PRODUCT EFFICACY
제품 효능
• 목화씨솜털만을 추출한 ASAHI KASEI정품인증 100% 코튼 린턴 소재
• 흡액성과 보액성을 최대화 하며 높은 밀착력으로 영양감 전달 효과 증대
• 섬유 간의 자가 접착구조의 조밀한 결합으로 우수한 통기성으로 광선 테라피의 열에너지 투과율 최적화
HOW TO USE
사용 방법
더말 하이퍼 팩을 바른 뒤 위에 더말 하이퍼 팩 시트를 눈, 코, 입에 맞춰 밀착하여 올려주고
LED와 함께 10분~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제거하여줍니다.
PRODUCT TREATMENT STEPS
제품 사용 과정 및 단계
배송 및 반품안내
주문일로부터 1~3영업일 이내 출고됩니다. (당일 출고 불가)
배송은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약간의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스그램의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상담실:02-1800-9095)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02-1800-9095 유선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교환 등 포함)
PRODUCT DESCRIPTION
더말 하이퍼 팩 바디 시트
큐프라 벤리제 정품 시트지로 목화씨 솜털에서 추출한 100% 코튼린턴 천연소재로
피부에 자극을 낮추고 수분과 만나면 피부에 완전히 밀착되는 에어핏 타입으로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PRODUCT EFFICACY
제품 효능
• 목화씨솜털만을 추출한 ASAHI KASEI정품인증 100% 코튼 린턴 소재
• 흡액성과 보액성을 최대화 하며 높은 밀착력으로 영양감 전달 효과 증대
• 섬유 간의 자가 접착구조의 조밀한 결합으로 우수한 통기성으로 광선 테라피의 열에너지 투과율 최적화
HOW TO USE
사용 방법
더말 하이퍼 팩을 바른 뒤 위에 더말 하이퍼 팩 시트를 눈, 코, 입에 맞춰 밀착하여 올려주고
LED와 함께 10분~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제거하여줍니다.
PRODUCT TREATMENT STEPS
제품 사용 과정 및 단계
배송 및 반품안내
주문일로부터 1~3영업일 이내 출고됩니다. (당일 출고 불가)
배송은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약간의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스그램의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상담실:02-1800-9095)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02-1800-9095 유선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교환 등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