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DESCRIPTION
더말하이퍼팩
식물 캘러스 추출물이 뛰어난 항산화 및 재생 효과로 피부속을 케어해 주며
특허성분인 알로에베라피토플라센타추출물과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인공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PRODUCT EFFICACY
제품 효능
• 고마직에 최적화된 피부장벽 리페어용 항노화 피부 외용제 조성물 특허 사용
• 민감성&문제성 피부 사용 가능 베이스의 유자나무캘러스추출물&배나무캘러스추출물의 항산화&항노화 작용
• 장벽 리페어 시스템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유실을 방지
HOW TO USE
사용 방법
동전크기정도 덜어내어 피부에 도포하여 10분 15분동안 팩으로 사용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닦아내지 않고 그대로 흡수시켜 줍니다.
SPECIALIST'S TIP
팩을 도포하고 더말하이퍼팩 시트 마스크와 LED를 함께 사용할 경우 제품 흡수를 높여줍니다.
PRODUCT TREATMENT STEPS
제품 사용 과정 및 단계
FORMULATION
제형
흰 색의 크림 타입
배송 및 반품안내
주문일로부터 1~3영업일 이내 출고됩니다. (당일 출고 불가)
배송은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약간의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스그램의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상담실:02-1800-9095)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02-1800-9095 유선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교환 등 포함)
PRODUCT DESCRIPTION
더말하이퍼팩
식물 캘러스 추출물이 뛰어난 항산화 및 재생 효과로 피부속을 케어해 주며
특허성분인 알로에베라피토플라센타추출물과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인공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PRODUCT EFFICACY
제품 효능
• 고마직에 최적화된 피부장벽 리페어용 항노화 피부 외용제 조성물 특허 사용
• 민감성&문제성 피부 사용 가능 베이스의 유자나무캘러스추출물&배나무캘러스추출물의 항산화&항노화 작용
• 장벽 리페어 시스템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유실을 방지
HOW TO USE
사용 방법
동전크기정도 덜어내어 피부에 도포하여 10분 15분동안 팩으로 사용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닦아내지 않고 그대로 흡수시켜 줍니다.
SPECIALIST'S TIP
팩을 도포하고 더말하이퍼팩 시트 마스크와 LED를 함께 사용할 경우 제품 흡수를 높여줍니다.
PRODUCT TREATMENT STEPS
제품 사용 과정 및 단계
FORMULATION
제형
흰 색의 크림 타입
배송 및 반품안내
주문일로부터 1~3영업일 이내 출고됩니다. (당일 출고 불가)
배송은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약간의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스그램의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상담실:02-1800-9095)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02-1800-9095 유선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교환 등 포함)